(주)본아이에프 > 프랜차이즈 창업관

본문 바로가기
개최일 2020. 10. 19 ~ 11. 20

참가브랜드안내

2020 온라인 대전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프랜차이즈 창업관

t_icon.png (주)본아이에프

건강한 우리 음식을 고객 모두가 더욱 편리하고, 맛있게, 그리고 믿고 즐길 수 있도록 한식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창업관-외식산업 (주)본아이에프

대표자  :  이진희
담당자  :  호병진
홈페이지  :   http://www.bonif.co.kr
설립일  :  2004-07-20
브랜드명  :  본설렁탕
업종  :  일반음식
취급품목  :  설렁탕

창업비용 밎 수익안내

평균 창업소요비용  :  18평형 기준, 9,110만원
창업필요 면적  :  최소 실평수 15평 이상
회사소개

한식을 가장 잘 아는 기업

건강한 우리 음식을 고객 모두가 더욱 편리하고, 맛있게, 그리고 믿고 즐길 수 있도록 한식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본아이에프는 한식에 대한 끊임없는 궁금증과 열정,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어디에서나 쉽게 만날 수 있는’ 한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완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한식을 가장 잘하는 기업

본아이에프는 2002년 9월 본죽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800여개 매장을 가진 한식 프랜차이즈로의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습니다.
본죽을 시작으로 본도시락, 본설까지 한식 프랜차이즈로 여러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한식에 대한 오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식을 가장 잘하는 기업으로 지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한식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주는 기업

우리가 알고 있는 기존의 한식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한식’ 으로의 고객 경험을제공할 수 있도록 본아이에프는 한식 고유의 기본을 지키면서 항상 새롭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시대에 맞춘, 그러나 트렌드를 선도하는 새로운 한식으로의 발돋움을 위해 본아이에프는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브랜드소개
[본설렁탕]은 ‘설렁탕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본죽], [본도시락] 등 우리음식을 가장 잘 아는 한식 대표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설렁탕 전문브랜드입니다.
-배달과 포장이 용이하여 공간적 제약을 극복하고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계절에 영향받지 않는 설렁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메뉴에 새로움을 더했습니다
-쉽고 빠른 매장운영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직,가맹점 현황
전국 22개 (직영 1 개, 가맹 21 개)

창업박람회 특전
* 브랜드리더 가맹점 선발대상 (본사인터뷰를 통한 선발확정시)
- 가입비, 교육비, 개점점검비 면제 외 추가혜택

브랜드 핵심 경쟁력
- 본설렁탕은 중, 장년층의 음식이라는 전통 보양식 설렁탕을 트렌디한 메뉴 확장을통하여 맛있고 건강한 3색 3미의 설렁탕 전문점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 주메뉴를 1분 안에 제공하는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 주방 인력의
효율을 극대화한 주방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 점차 배달 시장으로 옮겨가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소형 평수로
高 임차 비용의 리스크를 예방하고, 배달 전용 패키지와 노하우를 활용하여 높은 배달 매출 비중을 유지함으로써 제2의 성공신화를 이뤄가고 있습니다.
(재)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상호명 : 2020 대전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사업자번호 : 305-82-08863 이메일 : rha2678@djba.or.kr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96 201호 전화번호 : 042-380-3084 팩스번호 : 042-380-3091
COPYRIGHT THE DAJEON FRANCHISE EXPO 2020. ALL RIGHT RESERVED.